문화연예

프로스펙스 '개호스트챌린지', 개그맨 10명 서바이벌 쇼핑대결

2021-01-13 15:16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글로벌에듀 이근아 기자]
국내 유명 개그맨 10여 명이 펼치는 라이브 커머스 쇼핑 호스트 대결이 시작된다.

대한민국 오리지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인기 개그맨 10여명과 함께 개그와 이벤트, 쇼핑 그리고 서바이벌 대결까지 접목한 새로운 방송 ‘개호스트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K개그맨들의 ‘개호스트 챌린지’ 는 크리에이터들의 놀이 캠페인 엠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K패션디자이너 챌린지와 더불어 시작되는 프로그램이다.

매 주 개그맨 2인 1조가 한 팀이 되어 한정된 시간 그리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물건을 경쟁적으로 판매하는 국내 최초 서바이벌 쇼핑 경쟁 이벤트 쇼로 진행된다. ‘쇼호스트란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란 모토로 매주 쇼핑과 예능을 결합한 라이브판매 방송이다.

center


이번 ‘개호스트 챌린지’에 걸린 총 상금은 1,100만원에 달한다. 참여 개그맨들은 총 상금 1100만원을 두고 자신들이 가진 모든 역량을 쏟아 부을 계획이며, 방송 중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시청자들에게 프로스펙스 인기상품을 경품으로 나눠 주는 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첫 방송 출연 예정인 ‘개그우먼 맹승지’는 “쇼핑을 자주 하지만 솔직히 제품 칭찬만 보다 보면 지루하기도 하고 그냥 판매에만 치중한 멘트들이 식상하게만 느껴지는 경우가 많았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개그와 쇼핑을 장점을 살려, 시청자들이 보는 내내 웃으면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호스트(개그맨+쇼핑호스트)가 되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번 ‘개호스트챌린지’ 첫 방송은 오는 15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라이브쇼핑-프로스펙스 채널을 통해 만날 수가 있으며, ‘프로스펙스’ 인기 제품들이 판매 될 예정으로 방송시간 내내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개호스트 챌린지’는 매주 1회 총 10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매 회 출연 개그맨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담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근아 글로벌에듀 기자 news@globaledunews.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