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타민하우스, 마스크 입냄새 케어템 '항균 프로폴리스' 출시 이벤트

2021-01-07 17:43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마스크 착용 시 입냄새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항균 프로폴리스'를 새롭게 출시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VH몰과 비타민하우스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신제품 ‘항균 프로폴리스’를 할인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 1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항균 프로폴리스'는 호주산 원료를 사용한 수용성 프로폴리스로 쓰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구강에서의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center

해당 제품은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 식품 첨가물을 최소화한 안심 제품이다. 간편한 스프레이 제형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다. 또 부원료인 사과농축액을 함유해 쓰지 않고 맛있는 사과맛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비타민하우스 '항균 프로폴리스'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시대를 맞이해 마스크 입냄새 케어템으로 유용한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환절기 구강건강에 민감한 분, 간편하고 상쾌한 구강관리가 필요하신 분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 '항균 프로폴리스'는 온라인 VH몰과 비타민하우스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전국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나영선 글로벌에듀 기자 news@globaledunews.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