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집콕 놀이 다꾸템 ‘피치박스’의 인스랜덤박스 눈길

2020-12-07 15:30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를 찾아 다양한 만들기와 꾸미기가 꾸준히 유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1020세대를 중심으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꾸(스티커 꾸미기),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등이 유행하는 만큼 스티커, 떡메모지, 마스킹 테이프, 도무송 등의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피치박스의 ‘더 설렘 피치박스’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더 설렘 피치박스’는 아이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유발하는 독특한 언박싱 형태로 제작되어서 SNS 채널과 유튜브에서 언박싱 영상이 10만 조회수가 넘는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시중의 랜덤박스보다 퀄리티를 높여 제작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덕분에 초등여아 어린이를 위한 생일 선물 또는 특별한 선물로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폭발적인 인기로 전량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디자인 문구 쇼핑몰 ‘피치박스’가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피치박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예년과는 다른 상황이지만, 실내에서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피치박스가 답답한 실내 생활 속에서 행복한 선물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나영선 글로벌에듀 기자 news@globaledunews.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