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17:27  |  소상공인

다가오는 추석 대비 20%할인, 필네이처 레드비트즙 쥬스

center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다가오는 추석을 대비해 ‘추석DOWN추석’ 이벤트로 ‘레드비트즙 쥬스’에 대해 2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양 채소의 대표 중 하나인 비트. 파프리카와 브로콜리, 샐러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비트는 맛도 좋은 색깔도 고와 천연색소로 사용되는 것이 바로 비트다. 붉은 색을 내기 때문에 비트는 종종 레드비트라고도 부른다.

순무와 비슷한 모양이지만, 반으로 가르면 자주색 빛을 띠는 레드비트는 생즙이나 샐러리 등으로 이용된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즙이나 샐러리 등에 사용되지만, 서양에서는 대부분 삶아먹는다고 한다.

레드비트는 기본적으로 칼로리가 매우 낮다. 따라서 체중이 많이 나가는 이들에게는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이 비트다. 성분을 살펴보면 비타민과 철분이 많고 칼륨, 베타시아닌 등이 풍부해 건강관리가 시급한 이들이라면 비트를 적극 권한다.

레드비트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단연 즙이나 주스로 만들어 먹는 것이다. 비트를 깨끗하게 세척하고 난 뒤 약간의 물과 함께 믹서기에 갈아내면 된다. 다만 비트에는 옥살산 성분이 있기 때문에 과하게 섭취할 경우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 하루 권장량 이상을 섭취하면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필네이처가 선보이는 ‘레드비트즙 쥬스’는 레드비트만을 100% 사용한 제품인데, 일반 비트와 달리 베트남 달랏지역에서 재배한 비트를 사용하여 차별화를 두었다. 이 지역에서 자란 비트는 수분함량이 높고 당도가 높아 일반비트보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달랏지역에서 재배된 비트를 수확해 깨끗하고 세척하고 열을 가하지 않는 착즙방식 즉, 콜드프레스 제조공법으로 짜내 영양소를 최대로 보존한다. 수확부터 착즙까지가 단 48시간 이내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신선도까지 갖춘 것으로 확인된다.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꼼꼼한 위생관리 덕에 GMP인증, FSSC 22000인증, U.S FDA인증 등 여러 인증을 획득했으며, 국내에서는 식약처 공인기관으로부터 시험한 결과 320종의 잔류농약, 중금속 및 금속성이물 등 유해성분에 대해 불검출 판정까지 받아 안전성을 확보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육류를 즐겨 먹거나 편향된 식습관을 갖고 있는 분들, 무기력한 분들, 과채를 평소 섭취하지 않는 분들에게 자사의 인기상품인 ‘레드비트즙 쥬스’를 권한다. 해당 제품은 1팩당 200ml이며, 1일 1팩을 섭취하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면역력이 중요한 환절기에는 고른 영양섭취가 중요한데, 편향된 식습관으로 영양불균형을 겪고 있다면 ‘레드비트즙 쥬스’ 1일 1팩을 통해 고른 영양을 섭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20%할인 행사와 더불어 기존 회원은 10%추가 할인, 신규가입 시 20%할인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나영선 글로벌에듀 기자 news@globaledunews.co.kr

<저작권자 ©GLOBALEDU,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