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4 09:57  |  소상공인

유아용품 스테디셀러 스킵합 국내 정식 유통, 이제는 모움에서

center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유아용품 전문 기업인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는 미국 국민 유아동 브랜드 ‘스킵합 SKIP HOP’과 국내 독점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여 이달부터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지엠 인터내셔널은 엄마들과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 방식을 고수하며 육아용품 쇼핑몰 모움(MOWM)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모움몰은 대표적인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와 아일랜드 신생아 물티슈 ‘워터와입스’, 스웨덴 물놀이 완구 ‘아쿠아플레이’, 친환경 입욕제 독일 브랜드 틴티 등 안전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어 육아 맘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하다.

그 동안에도 국내에 스킵합 브랜드는 소개되고 있었지만 헐리웃 연예인의 자녀가 사용하는 귀여운 아기 가방 브랜드로만 인식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스킵합은 미아방지 가방 외에도 장난감, 식기세트, 물병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베이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또한 스킵합은 플라스틱을 가공할 때 쓰이는 화학물질로부터 안전한 BPA Free를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엠 인터내셔널의 김신우 대리는 "그 동안 국내에서 스킵합은 제한된 품목만이 백화점 및 할인점 등의 한정적인 공간에서만 볼 수 있어 아쉬웠다. 앞으로 온라인쇼핑과 모바일 방송 및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채널 등 변화된 유통 채널을 통하여 다양한 2020년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품질의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육아용품 전문사이트 모움(MOWM)은 스킵합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모움 인스타그램에서 맘심과 부심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6월 25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하여 2020년 스킵합의 신제품인 장난감과 물놀이 용품 등을 소개할 예정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지엠 인터내셔널은 코베 및 유교전, 베페 등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상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킵합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과 체험단은 모움베스트(MOWMBEST)와 모움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영선 글로벌에듀 기자 news@globaledunews.co.kr

<저작권자 ©GLOBALEDU,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