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01 09:00  |  소상공인

어린이날 받고 싶은 선물, 국민 아기의자 '범보의자'

center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유아용품은 실용적이면서 아이의 안전을 생각한 제품들이 사랑 받는다.

특히 아이가 스스로 의자에 앉아 이유식을 먹거나 놀 수 있는 아기의자는 필수 육아 아이템으로, 많은 엄마들이 ‘범보의자’를 어린이날 가장 받고 싶은 육아 선물로 꼽았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아기 의자를 모두 통틀어 범보의자라 칭하지만 사실 범보의자는 정품 범보 브랜드로부터 파생된 말이다.

정품 범보의자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원산지로, 다른 복제품 및 유사상품과는 다르게 무독성 천연안료를 사용하였으며, BPA(비스페놀) FREE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품 범보의자는 아이가 목을 자유롭게 가눌 수 있도록 목 받침이 없고, 아기 허벅지 사이즈에 의자가 딱 맞아 아기를 안정적으로 고정해 준다.

정품 범보의자 한국 공식수입원인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김한별 MD는 “범보의자 멀티시트는 성인용 식탁의자에 고정이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고, 성장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며,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해 모움몰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기 의자는 아이의 몸에 직접적으로 닿기 때문에 신중하게 소재는 물론 기능, 색상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다. 범보의자의 다양한 육아정보는 모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달 모움베스트에서 다양한 체험단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범보의자는 2020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색상을 입힌 NEW 컬러가 출시 되었으며, 5월 어린이날 이벤트와 정품 범보의자 제품들은 모움(MOWM)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나영선 글로벌에듀 기자 news@globaledunews.co.kr

<저작권자 ©GLOBALEDU,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