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05 10:55  |  라이프

에이페론 3종 세트로 피부 관리 '피부 건강과 미백까지 일석이조'

- 에이페론, 스킨·크림·마스크 3종 세트 출시
- '알로페론' 성분 함유로 피부 미백·면역력 강화 효능

center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환절기 피부 면역력 강화와 미백 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기초 케어 스킨·크림·마스크 3종 세트 제품이 출시됐다.

지난달 와이젬이 새롭게 선보인 '에이페론' 제품군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 피부 관리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알로페론'(Alloferon)을 주 성분으로 하는 에이페론 스킨은 수분 공급과 함께 미백 효과를 동시에 갖춘 기능성 제품이다. 에이페론 제품군의 '알로페론'이 피부 미백은 물론 면역력을 키워주는 주요 역할을 한다.

에이페론 크림은 날씨 변화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에이페론 주 성분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균형은 물론 보습 효과도 뛰어나 수분과 면역력을 잃은 피부에 즉각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에이페론 마스크는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효과를 통해 각질 및 모공 케어에 효과적이다. 특히 급격한 날씨 변화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얼굴 전체에 수분 및 영향을 공급함으로써 환절기 노출되기 쉬운 외부 자극에도 버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와이젬 관계자는 “에이페론 3종 세트는 피부의 유분기, 민감도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미백 효과도 갖추고 있어 평소 피부 관리에 고민인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나영선 글로벌에듀 기자 news@globaledunews.co.kr

<저작권자 ©GLOBALEDU,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신문위원회

KIDS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