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11:00  |  소상공인

네이티브블리스, ‘코로나 바이러스’로 아기 손세정제 판매 급증

center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바이러스는 신종 코로나처럼 호흡기를 통해 전파되는 경우가 많고, 손만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다. 외출 시에도 틈틈이 손세정제를 이용해 관리하면 바이러스 전파를 막고 예방에 도움이 된다.

특히 아기 손세정제는 사용하기 편하고 휴대가 좋아야 하는데, 네이티브블리스 아기 손세정제는 물과 비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사이즈라서 인기가 높다. 네이티브블리스는 매트 명가로 알려진 위드앤주식회사 베베누보에서 출시한 브랜드다.

네이티브블리스 손세정제는 거품 타입으로 손에 일정량을 올려 비벼 사용한다. 피부에 탁월한 pH5.5의 약산성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문제가 됐던 MIT와 CMIT 및 형광증백제 인증도 완료했다.

네이티브블리스 손세정제 뿐 아니라 세제, 바스샴푸, 로션 등 전제품이 미국 EWG 그린 등급으로 인증을 받았다.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 추출물로만 구성되어 있다.

한편, 네이티브블리스 손세정제는 공식몰에서 1+1+1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이후 세트 구성으로 오히려 가격을 내려 필요한 사용자에게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기획전은 위드앤스토어 공식몰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나영선 글로벌에듀 기자 news@globaledunews.co.kr

<저작권자 ©GLOBALEDU,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