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4 14:56  |  소상공인

아토앤오투, 1년치 이용권 증정 ‘새해처음 생애처음’ 이벤트 진행

center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아기 화장품브랜드 아토앤오투가 1년치 제품 이용권을 증정하는 ‘새해처음 생애처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0년 경자년 첫 해를 맞아 ‘처음’이라는 키워드로 진행되는 아토앤오투의 본 이벤트는, 내 아이와의 의미 깊은 ‘첫’ 순간을 인스타그램 사연과 함께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첫 탄생’, ‘첫 눈맞춤’, ‘첫 걸음마’, ‘첫 입학’ 등 아이의 첫 경험이 담긴 모든 사진이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공유한 뒤 아토앤오투 홈페이지에 댓글을 통해 링크를 남겨야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새해처음생애처음’ 이벤트는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화장품을 1년 이용권 뿐만 아니라 바운서, 젖병소독기, 미니 공기청정기 등의 육아템을 함께 경품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도 육아 부담을 크게 줄여줄 예정이다.

아토앤오투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아이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유해주시는 회원님들을 보며 새해처음생애처음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부모라면 자녀의 모든 순간들이 소중하지만, 그 중에서도 ‘처음’으로 정의되는 순간들은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고 생각한다. 특별한 첫 순간을 공유해주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경품에도 특별히 신경 썼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 이름에 맞는 푸짐한 경품 역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1년 간 아토앤오투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 달 랜덤박스와 육아 인기템 3종(미니 공기청정기, 젖병소독기, 바운서) 중 1개의 경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기타 경품으로는 아토앤오투 3개월·6개월 이용권과 주변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알리는 ‘소문내기상’ 대상자에게 커피와 베이커리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전달 될 예정이다.

아토앤오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고 ‘새해처음 생애처음’ 이벤트 외에도 신년 럭키박스와 대용량 사이즈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새해처음 생애처음’ 1년치 크림 증정 이벤트는 오는31일까지 계속된다.

나영선 글로벌에듀 기자 news@globaledunews.co.kr

<저작권자 ©GLOBALEDU,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